본문 바로가기
일상/뮤지컬,연극,공연

돈주앙..마지막 공연 관람

by 라니규방 2015. 12. 14.

뮤지컬 '돈주앙'...
출연진 : 주지훈 외..ㅋㅋ

 

기대했던 작품...어제 막지막 공연을 봤다.

마지막 공연 주인공이 '주지훈'이었다.

무대와 조명 정말 환상이었다.
어쩜 그리도 멋지게 표현했을까...정말 입이 쩍 벌어졌다. 그런 무대와 조명은 처음 보는것 같다.....그만큼 너무나도 멋져서 공연을 더 UP해 준 일등공신...
보는 내내 눈이 참 즐거웠다.
보는 즐거움 오랜만에 느껴본다.
노래는 조금 딸렸지만 비쥬얼만큼은 최고였던 돈주앙역의 주지훈님....최고는 아니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이 박수를 보낸다.
너무나도 멋진 화음과 노래를 선보여준 마리아역의 안유진님과 엘비라역의 신의정님...
그리고 그외 멋진 무대를 보여준 15 명의 오리지널 스페인 플라멩코팀

초반 한국어로 변역하여 부른 노래들이 조금은 어색하여 우리나라 배우들의 뜻과 상관없이 극의 흐름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주었다.

뭐 이건 변역을 하여 부르다보니 어쩔 수 없다 생각된다..-_-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오리지널팀의 공연을 다시 보고 싶다.
오랜만의 공연 관람이었는데 걱정했던과는 달리 재미있게 보고 돌아왔다.

마지막 공연이라고 객석 중간에 보이는 다른 배우들의 모습까지 같이 볼 수 있어 더 좋았다..난 이래서 막공이 좋아..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