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끄적끄적

[화장품후기]모동도둑 반반크림

by 라니규방 2017. 7. 4.

화장품의 경우 너무 많이 광고에 속아 구매하고 못써서 버리고, 또 다시 새로 구매하는 반복을 정말 많이 하게 된다.

 

나의 피부는 초민감성 피부로 여드름도 많이 나고, 여드름 흉터는 항상 얼굴에 가득이다.

그래서 화장품을 고를 때마다 정말 신중신중하게 된다.

 

이번에도 페이스북 광고와 네이버 광고로 너무 많이 글을 보고 난 후 이벤트 기간이라 좀 저렴하니까 함 사보자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구매하면서도 왠지 모를 불안감이 있었다.

 

드디어 물건이 도착.!!

 

 

 

혹시나 하는 생각에 다음날 화장을 안해도 되는 주말을 이용하여 사용해봤다. 항상 기능성 화장품을 사서 바를 때 난 어느 단계에서 발라야 하는지 고민을 하며 살펴보는데 잘 모르겠다.

 

화장품은 사용방법이 대체적으로 불친절 한 것 같다. '이 화장품을 언제언제 어떻게 어느부분에서 바르면 효과가 좋다.'

'효과를 더 잘 보기 위해서는 화장을 몇일동안은 어떻게 하고 다녀라.' '어떤 제품과 중복해서 사용하는것을 피해라.' 등등

뭐 이런 자세한 사용방법이 나와 있으면 좋겠다.

 

모공도둑은 뭐 사용방법 읽어보고 대충 내맘대로 스킨,로션 다음으로 사용.

 

 

얼굴전체에 수분크림과 모공크림을 섞어서 발랐다. 이후 쏘내추럴 센텔라스카연고를 여드름 부위에 한번 발라주는걸로 마무리.

혹시 몰라 그 이후 크림은 생략하는걸로 했다.

 

드디어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거울을 보면서 우선 트러블이 없는 걸로 만족하며 매일 아침, 저녁 사용해 보기로 했다.

 

몇일을 사용해 본 결과 처음보다 볼주별의 모공이 좁아진것 같긴 하다.근데 딱 거기까지!

 

보름정도 사용해 본 결과 처음 사용했을 때 다음날 느꼈던 화장이 잘 받는다는 느낌은 처음 그 때 뿐. 그 이후 여드름이 올라온 피부에는 크게 효과가 없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광고에서 처럼 매일매일 눈에 띄게 피부가 확~ 좋아지거나 트러블 진정효과는 보지 못했다고 할 수 있다.

 

모공에 민간함 사람들이라면 한번 사용해 봐도 좋을 것 같지만, 피부진정까지는 조금 부족한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