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끄적끄적

2017 서울 커피쇼 다녀왔어요.

by 라니규방 2017. 11. 13.

지난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 커피쇼 다녀왔습니다.

커피전시회가 있다는 이야기는 예전에 얼핏 들었었는데 이렇게 크고 멋진행사인지 몰랐어요.

 

 

 

 

4일간 진행하는 이번행사는 1일 입장권은 18,000원, 4일 모두 구매는 30,000원 이더군요. 저는 업무상 간거라 1일 입장권만 구매해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입이 쫙~ 벌어져서 정신없이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커피 시음하고 했어요.

 

 

 

내가 좋아하는 네스프레소 매장은 필수로 들려서 커피한잔! 하고, 다양한 차종류와 커피, 디저트까지

정말 카페 관련된 모든 것들이 한곳에 다 모여 있더군요. 이렇게 크게 행사를 하는지 처음 알았답니다. ㅎㅎㅎ

 

 

 

 

 

1층을 보고, 3층으로 올라가니까 이곳은 커피머신기, 로스팅기계 부스가 많았습니다.

 

UCC매장에 줄을 서있는 사람들을 보고 저도 줄을 서서 마지막 로스팅 시음에 참여했습니다.

 

열심히 구경하고 커피맛을 보고 있으니 이제 곧 전시회를 종료한다는 안내방송이 나오더라고요. 조금만 더 일찍 올껄 하는 아쉬움과 함께 나왔습니다.

 

내년 서울 커피쇼 때는 꼭 일찍와서 하루종일 커피와 함께 보내기로 다짐했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