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뮤지컬,연극,공연

알타보이즈, Altar Boys

by 라니규방 2015. 12. 14.

뮤지컬, 알타보이즈 (2006년경 호암아트홀에서 관람!)

 

출연 : 송용진, 최성원, 이철주, 한지상, 김무열  외 다수

 

 

 

 

이작품을 보게 된 이유는 잘 생각나지 않는다.

다만 주의에서 관람한 사람들은 꼭! 추천하는 작품.

 

이당시 god 김태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지만, 결국 난 다른 배우의 공연날 보게 되었다.

작품 소개를 보면, '알타보이즈'는 신이 내린 목소리를 지닌 다섯 청년이 아름다운 노래로 뉴욕의 불쌍한 영혼들을 구원한다는 내용을 담은 뮤지컬 코미디로, 

여기서 'altar boy'는 미사가 진행되는 동안 신부를 돕는 소년, 즉 복사를 의마한다. 고 되어 있다.

 

처음 보기 전에는 종교적인 내용이 많이 들어가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좀 됐다...(사실 난 종교 관련된 이야기들을 싫어하는 지라...)

 

그렇지만, 막상 본 영상은 보는이들로 하여금 각각의 배우들의 모습에 빠져들게 한다.

보는 동안 관객들이 소리를 지르며 뮤지컬이 아닌, 어느 아이돌의 콘서트장의 모습으로 착각 할 정도라고나 할까.

그만큼 신나고 즐거운 음악과 5명의 개성을 지닌 배우들의 천상의 목소리, 그리고 신나는 춤^-^

모두가 정말 작품이 끝날 때까지 사람의 혼을 쏙~ 빼놓았다.

 

이 작품을 본 것은 몇년전이지만, 내가 본 이 후 성공의 성공을 하여 몇번의 앵콜 공연으로 한때 뮤지컬계의 꽃미남들은 한번씩 꼭 겨쳐가는 작품이 되어 버렸다.

 

결국 난 이작품을 보고 나오면서 밖에서 판매되고 있는 OST CD를 사가지고 돌아왔다.

OST CD는 오리지널 배우들의 목소리로 담겨있었다. 개인적으로 지금도 아쉽지만 우리배우들의 목소리를 담은 OST가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특히 마크를 연기한 최성원님의 목소리는 정말 환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떻게 그런 목소리가 나올 수 있는지...

 

이 작품을 본 후 한동안 최성원님의 출연작품을 찾아 다닌 기억이 난다..ㅎㅎㅎ

 

개인적으로 이 작품은 다시한번 무대를 통해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당.

 

'일상 > 뮤지컬,연극,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극] 나쁜자석  (0) 2015.12.14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0) 2015.12.14
연극열전2 '늘근도둑이야기'  (0) 2015.12.14
돈주앙..마지막 공연 관람  (0) 2015.12.14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1) 2015.1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