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뮤지컬,연극,공연

2018년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by 라니규방 2018. 5. 17.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Man of La Mancha)

 

 

공연관람일 : 2018년 5월 13일 오후 2시 공연

공연극장 :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출연진 : 홍광호, 윤공주, 이훈진, 김대종, 이창희, 강상범, 김호, 김현숙, 오기쁨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내가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로 지금까지 3~4번 관람을 했던것 같습니다.

이번 공연에도 #홍광호님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티켓팅 날짜를 손꼽아 기다렸답니다. ㅎㅎ

 

1~2차 티켓팅 실패ㅠㅠ 후 인터파크 예매대기 서비스를 통해 어렵게 구매한 티켓으로 지난주말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홍광호님은 매번 볼때마다 최고의 공연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번공연 너무나 완벽한 공연이었던 것 같아요.

 

주연 배우인 홍광호님, 윤공주님을 비롯하여 산초의 이훈진님, 도지사&여관주인역의 김대종님은 물론 출연진 모두가 정말 완벽했습니다.

 

모든 배역 하나하나 어쩜 그렇게 노래, 연기 빠지지 않고 잘하는지 오랜만에 정말 멋진 감동을 받고 돌아왔어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홍광호님의 '둘시네아(Dulcinea)' 와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은 언제 들어도 감동 그 자체~!

 

공연이 끝난 후 나오면서 또 다시 보고 , 듣고 싶어졌어요.

 

공연 자체가 너무나도 좋은 공연이기도 하지만, 출연하는 모든 배우님들이 너무나도 멋진 공연을 보여줘서 그 감동이 2~3배로 더 왔던 공연이었답니다.

 

아직까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를 보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어요~^^

 

오늘도 홍광호님의 노래를 들으며 다음 작품을 또 기다려 봅니다.~

 

댓글